반응형

달력 양식 올릴 때마다 느끼지만 시간이 참 빠르네요.

 

4월이라니....

 

봄 날씨는 변덕스러워서 어느날은 여름 만큼 덥더라구요.

 

슬슬 선풍기나 에어컨을 청소해둬야 할 것 같습니다.

 

4월 달력 프린트 양식/ 2021 4월 달력 스케줄러형 양식입니다.

 

4월달력 프린트하세요

 

기본 사이즈는 A4 가로사이즈에 맞는 사이즈로 만들었지만 원하시는 배율로 출력하여 다양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조금 살짝 작은 노트 사이즈의 다이어리와 한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 다이어리 2가지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원본 사이즈는 파티션과 책상에 두고 일정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하고 

 

1/2 사이즈는 노트사이즈 다이어리에 1/4 축소한 사이즈는 작은 다이어리에 끼우거나 붙여서 사용합니다.

 

일반 줄 노트에 먼슬리 플래너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아요.

 

4월 달력 프린트 하세요~^^

 

 

4월 먼슬리 플래너

 

 

올해는 벚꽃 구경도 제대로 할 수 없었네요.

 

그런거 가봤자 벚꽃 보다 사람이 많다며 절레절레 할때도 있었는데 그때가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살짝 봄같은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 매달 만들다 보니 창의력의 고갈로 매달 비슷비슷 합니다 ;;

 

그래도 사용하실 분은 이쁘게 사용하세요~

 

4월1.jpg
0.07MB

 

각이미지 아래 쪽 파일을 받아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한글 파일이 아니고 이미지 파일입니다.

 

4월달력 프린트 (스케줄러)

 

 

4월3.jpg
0.08MB

 

 

색만 조금씩 다르게 변형한 것도 있어요.

 

만들다 보니 어떤게 나을지 몰라서 그냥 만들어 본데로 다 올리는 편.

 

4월2.jpg
0.07MB

 

화면에 보이는 데로 그냥 축소하면 설정에 따라 번져보이는 경우가 있으니 파일을 다운받아 출력하기를 추천드립니다.

 

4월 먼슬리 

 

4월.jpg
0.07MB

 

요것도 첨에 올린 거랑 같은데 색만 다른거.

 

저장할때 이름을 대충 적다보니 순서가 뒤죽박죽인데 5월부턴 순서대로 잘 적어볼게요 ㅎ

 

 

4월달력 심플 

 

4월 달력 꾸밈없이 그저 심플한 달력을 원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아서 끼워넣었어요.

 

무늬 있는거 보다가 중간에 끼어있으니 좀 심심하지만 윗 공백도 메모 공간으로 쓸수 있어서 이런 것이 필요한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4월달력심플.jpg
0.06MB

 

 

개인적으로 제가 쓸때는 뭐라도 붙어있고 색이 있는 걸 쓰는 걸 좋아합니다.

 

4월 달력 프린트 먼슬리는 파일이 마지막이 되겠네요..

 

4월달력프린트.jpg
0.07MB

 

 

스케줄러 형이 아닌 날짜가 중간에 크게 박힌 달력도 축소하여 원하는 곳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귀여운데 시간이 되는 데로 만들어 봐야겠네요.

 

만들게 되면 또 올려볼게요~

 

4월달력모음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즐거운 4월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