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이 7월 2일이니..

 

이번달 달력은 지각해서 올리네요 ㅠ

 

이런저런 일이 많기도 하고 좀 게을러 진것도 같아요.

 

급하게 만들어 올리는 7월달력 먼슬리 /스케줄러 프린트 하세요.

 

파일은 각 이미지 아래 첨부할게요~^^

 

7월달력 

 

시원한 쥬스나 에이드가 생각나는 더위가 찾아왔네요.

 

얼음 동동 띄운 오렌지 주스가 급 땡기네요 ^^

 

7월달력1.jpg
0.11MB
7월달력/ 먼슬리

원사이즈는 A4 가로용지로 꽉찬 비율로 만들었습니다.

 

7월달력2.jpg
0.11MB

 

7월달력 프린트 하세요

심플하면서도 좀 시원해 보이는 7월 달력입니다.

 

7월에 휴가를 쓸 계획은 있지만 빨간날이 안보여서 섭섭하네요.ㅠ

 

7월달력3.jpg
0.12MB

 

지각해서 후다닥 올리느라 대체로 심플합니다.

 

마지막 7월 달력 먼슬리 스케줄러 프린트 

 

아이스크림 주세요~ 사랑이 담겨있는.

 

더운데 모두들 마스크 쓰고 활동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그래도 잘 이겨보아요.

 

7월달력4.jpg
0.11MB

이번달은 휴대폰 배경 달력은 시간여유가 없어서 만들지 못할 것 같아요.

 

8월엔 좀 더 부지런 떨도록 노력해볼게요 ^^

 

즐거운 7월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